최고의 카라반시설과 규모, 청정한 자연속에 위치

 

코로나19 재확산으로 가족간의 소규모 모임이 각광을 받는 가운데 강화군 석모도의 아름다운 경치를 즐길 수 있는 ‘스카이랜드 카라반호텔’이 인기를 끌고 있다.

스카이랜드 카라반 호텔은 강화군 삼산면 삼산남로 991 일원에 카라반 호텔 18대(4천700㎡)와 각종 부대시설 2만4천㎡ 규모를 갖추고 있으며 1일 최대 250명까지 수용 가능한 공간을 마련해놓고 있다. 청정한 바다와 드넓은 갯벌, 마치 한 폭의 그림과도 같은 힐링공간으로 자리잡은 스카이랜드 카라반 호텔은 방문객들에게 잊지 못할 소중하고 아름다운 추억을 만들어 줄 것이다. 스카이랜드 카라반호텔 관계자는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아름답고 청정한 스카이랜드 카라반호텔에서 꿈과 휴식을 맘껏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편집자 주-

 

 

#4인 이하 가족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부대시설

스카이랜드 카라반 호텔은 4인 이하 가족단위 투숙객들이 안심하고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다. 우선 여행이라면 필수적인 즐길거리로 꼽히는 바비큐 파티가 가능한 공용바비큐장이 마련돼있다. 특히 타인과 접촉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객실 앞 개별 데크나 단체 이용객에 한해 몽골텐트를 활용해 이용할 수 있다. 이용 방법에 따라 숯만 제공받거나(토치 포함), 숯불을 제공받을 수 있다.

또 사전예약을 통해 2-3명 단위로 입실이 가능한 천연 원목 적외선 찜질방을 이용할 수 있다. 이곳에는 내부 샤워시설도 갖추고 있어 하루동안 쌓인 피로를 싹 씻어내는데 제격이다.

아울러 호텔 내부에 해변과 갯벌로 이어지는 넓은 산책로와 아름다운 야경을 감상할 수 있는 바다 전망의 다양한 휴식공간을 갖추고 있다.

 

 

#그림같은 풍광을 즐길 수 있는 석모도 주변 관광지

석모도는 유독 아름다운 풍광을 즐길 수 있는 곳이 많다. 우선 대한민국 3대 관음성지 중 하나인 보문사는 눈썹바위(마애석불좌상)에 올라 아름 다운 석양을 볼 수 있다. 또 보문사와 이어지는 석모도 바람길은 석모도 선착장-매음리 선착장-어류정항-민머루해변 등으로 이어져 풍광을 즐길 수 있는 트레킹 코스로 이름 높다. 또 석모도 미네랄 온천은 가족과 함께 하는 웰빙 건강휴양지로 꼽힌다. 이와 함께 어류정항과 장구너머 어판장에 방문하면 싱싱한 활어회를 맛볼 수 있다.

저작권자 © 강화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