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경하는 조합원님, 그리고 강화농협을 사랑하고 찾아주시는 고객 여러분께 감사 인사드립니다.
지난 3월 13일 치러진 제2회 전국동시조합장선거에서 강화농협장으로 당선된 이한훈 입니다.
지난 4년 우리 농협의 기반을 튼튼하게 만드는데 노력하였고, 그 결과로 다시 한 번 조합원님들의 선택을 받았습니다.
앞으로의 4년은 영농자재백화점, 주유소, 하나로마트 및 로컬푸드직매장 사업 등 중장기 사업계획을 차질 없이 진행하여 강화농협의 수익구조를 다변화하고 조합원님들의 농가소득증대 향상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신용사업으로 다져진 수익 기반으로 경제사업을 활성화함으로써 농민 조합원님들이 영농 생활하는데 불편함 없이 영농자재를 적기에 저렴하게 공급하여 농업경영비 부담을 덜어드리고, 애써 키운 자식 같은 농산물이 제값 받고 판매되도록 판매농협으로서의 역할을 충실히 수행하겠습니다.
공약에 있듯이 이제 강화농협도 당기순이익 20억원 시대를 열어 조합원님과 약속한 공약이 잘 추진되도록 밤낮으로 뛰는 것은 물론이고 조합원님들이 농사짓는 것을 자랑스러워 할 수 있도록 혼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이상이 아닌 현실을 추구하는 조합장이 되어 강화농협을 안전하고 강한 농협으로 만들겠습니다.
마지막으로 말보다는 행동으로 열정과 패기로 조합원 및 고객, 지역사회가 함께 성장하는 “강화 제일의 농협”이 되겠습니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강화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