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3월13일 전국조합장 동시 선거에서 여러분의 적극적인 도움으로 조합장에 당선된 송정수입니다.
존경하는 조합원님.
저는 이번 선거기간 조합원님들로 부터 조합에 대한 많은 걱정을 들었습니다. 저 역시 책임을 감수합니다.
이제는 제가 앞장서서 선거에 출마했던 두 분은 물론, 그 지지자들도 함께 모시고 열린 경영, 정직한 경영으로 전국 최고의 조합을 만들는데 최선을 다 할 것입니다.
조합발전은 조합장 한사람 힘만으로는 힘든 일입니다. 조합원 여러분의 적극적인 참여와 관심, 격려를 부탁드립니다.
저는 현장을 찾아 조합원님들의 애로사항을 경청하고 그 고견을 조합 정도경영에 반영하여, 조합발전에 따른 이익이 조합원들께 고스란히 돌아갈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조합의 주인은 조합원님들이라는 사실을 늘 가슴 깊이 간직하겠습니다.
존경하는 조합원님
저는 과거에 얽매이지 않고자 적자경영, 부실경영 등을 거론하지 않을 것입니다.
전임자들도 적자 부실경영을 하려고 했던 것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이에 저는 오로지 조합의 변화와 혁신을 통해 조합 수익을 극대화 시켜, 조합원 배당을 늘려나가겠습니다.
또한, 선거기간 약속했던 공약은 반드시 지키겠습니다.
전국 최고 한우만들기, 한우경매장 조기착공, 사료 등 생산비 절감, 축산물 유통 혁신, 축 종별 수익 극대화, 경제사업 활성화 등 을 추진하겠습니다.
존경하는 조합원님
모든 조합업무에 조합원님들의 뜻을 최우선적으로 반영하고 전임 조합장들의 좋은 경영정책들은 받아 드려, 우리 조합이 그간의 허물을 벗고 새로운 모습으로 재 탄생할 수 있도록 온갖 노력을 다 해 가겠습니다.
끝으로 조합원님들과 축협 임직원, 그리고 군민 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강화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