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혁준 작가의 ‘인생의 보물을 찾아서’가 교보문고 POD 부문 베스트셀러에 선정됐다
이혁준 작가의 ‘인생의 보물을 찾아서’가 교보문고 POD 부문 베스트셀러에 선정됐다

페스트북은 이혁준 작가의 ‘인생의 보물을 찾아서’가 교보문고 POD 부문 12월 베스트셀러에 올랐다고 밝혔다. 이 책은 수백억 원의 유산보다 더 귀중한 것, 즉 인생을 제대로 사는 법을 탐구한다.

작가는 니체, 법정 스님, 스티븐 호킹 등 세계적인 선각자들의 지혜를 빌려 인생의 진정한 가치에 대해 이야기한다. 이 책은 한 아버지의 고민에서 시작해 인류 공통의 인사이트를 전달하는 텍스트로 진화한다. 독자들은 작가의 글을 통해 삶의 여정을 걸어갈 수 있는 귀중한 지침을 배울 수 있다.

현재 프랑스계 CMA CGM 그룹에서 사업개발 및 마케팅 총괄팀장으로 활동 중인 이혁준 작가는 동서양 고전의 지혜를 통해 자신의 자녀뿐만 아니라 모든 이에게 삶의 방향과 목적을 제시하고자 이 책을 집필했다. 이 책은 독자들에게 삶의 지혜와 인사이트를 전달하며, 고전을 쉽게 접할 수 있게 한다.

이혁준 작가는 “인생의 보물을 찾아서는 모든 이가 삶의 방향과 목적을 찾는 데 도움이 되는 가이드로, 대한민국이 강대국으로 나아가는 길에 기여하고 싶은 제 의도를 담았다”고 선정 소감을 밝혔다.

인터넷 서점의 독자들은 ‘인생을 살아가다 길을 잃었을 때 올바른 길을 찾아줄 것 같은 책이네요’, ‘책을 든 순간 한 번에 다 읽을 정도로 정말 매료되어 읽었습니다’ 등의 긍정적인 평가를 남겼다.

‘인생의 보물을 찾아서’는 주요 온라인 서점을 통해 종이책과 전자책으로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작가의 스토리는 이혁준닷컴에서 만나볼 수 있다.

페스트북 소개

‘작가들이 크리에이터를 위해 만든 회사’. 2013년 설립된 페스트북은 총 500종이 넘는 출간물과 100종 이상의 베스트셀러를 보유한 대한민국의 크리에이터 중심 출판사다. 예술가와 예비 작가의 합리적이고 효과적 출판을 돕기 위해 기획, 출판, 마케팅 일원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2023년 대한민국소비자만족도 1위를 수상했으며, 구글AGT 공식파트너로 활동하고 있다.

언론연락처:페스트북 마형민 대표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저작권자 © 강화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