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관광공사(사장 민민홍)는 인천의 섬을 활용한 문화관광콘텐츠 경쟁력 확보을 위해 25일(토) 옹진군 선재도에서 ‘2019 방랑음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올해로 7회를 맞는 방랑음악회는 시각장애인 아버지를 따라 몇 대째 어부 일을 해온 한 사진작가와 그 부자의 스토리가 있는 선재도를 찾아 2013년부터 민간에서 시작한 테마행사다.

이를 경쟁력 있는 이벤트콘텐츠로 육성하고자 올해 처음으로 관광공사가 후원하게 된다.

출연진은 인기 팟캐스트 탁PD의 사회를 맡았으며, 만쥬한봉지, 레인보우노트, 블루다이아, 17 Degrees, Heath 등 실력파 인디 뮤지션과 인천출신 세계적 기타리스트 장하은의 특별공연이 선보인다.

입장권 예매, 캠핑 등 자세한 사항은 www.traveltalks.co.kr의 이벤트 게시판과 www.facebook.com/takradio에서 확인 가능하다.

김충진 마이스산업과장은 “최근 소확행, 패스트 힐링 등 바쁜 일상 속에서 삶의 질을 추구하는 현대인들의 요구에 부합될 수 있도록 서울과 가장 가까운 지리적 이점을 살려 선재도, 무의도 등 인천의 섬을 활용한 특색 있는 행사를 지원하는 것”이라며, “아울러, 음악관광 산업과도 연계하여 신규 관람객을 유치할 수 있는 지역특화 이벤트를 지속 발굴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강화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