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경하는 강화군산림조합 조합원님,  군민 여러분
3월 13일 전국동시조합장 선거에서 강화군산림조합장에 당선된 신상원입니다. 소중한 한 표를 행사해 주신 강화군산림조합 조합원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아울러 선거기간 동안 조합의 발전을 위하여 저와 최선을 다해 경쟁하셨던 나갑수 후보님, 권영태 후보님께도 정정당당하게 선거에 임해 주신 것에 대하여 감사의 말씀을 드림니다
저는 조합장으로서 주어진 임기 4년 동안 강화군산림조합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저 신상원은 조합원님과 강화군민 여러분의 산림조합에 대한 새로운 변화 욕구에 부응하기 위해 산림자원조성을 위한 신규사업을 유치하고 사유림 경영활성화를 위해 기술지도에  힘쓰겠습니다. 
또한 임산물 생산공급 유통구조를 개선해 소비자와 생산자를 보호하고, 금융업무에서 조합원 우대금리를 적용하고 안정적으로 산림을 경영할수 있도록 정책자금을 지원하는 데도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조합원 복지사업을 확대하고, 사업은 투명하게 공개하여 자원과 예산이 공정하게 쓰이도록 총력을 다 하겠습니다. 조합원님들의 관심과 사랑으로 지켜봐 주시고 언제든 조합원님의 소중한 의견을 주시기 바랍니다.
산림조합은 조합원을 위해 노력할 것이며, 더 나아가 전국 최고의 으뜸산림조합을 만들기 위해 임직원 모두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저를 믿고 선택해주신 조합원님께  다시한번 고개 숙여 감사드립니다.
“섬김경영” “함께하는 경영” 으로 초심을 잃지 않고 발로 뛰는 조합장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강화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