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강화남부농협 조합장으로 당선된 고석현입니다.
먼저 강화남부농협 조합장의 중책을 맡겨주신 5,000여 조합원 여러분의 소중한 선택과 아낌없는 성원에 감사드립니다.
아울러 선거기간 동안 조합의 발전을 위하여 선의의 경쟁을 해 주신 두 분 후보님께도 심심한 의로의 말씀을 드립니다.
저는 지난 합병농협 4년간 조직안정과 지역간 화합에 중점을 둔 안정적인 경영기반을 구축하기 위해 각고의 노력을 기울였습니다.
우리 농업·농촌·농협을 둘러싼 경영환경은 급변하고 있습니다. 강화남부농협은  경영안정 속에서 변화와 혁신으로 다시한번 힘찬 도약을 준비해야 할 때입니다.
‘조합원의 소득증대를 통한 삶의 질 향상’ 을 모든 사업추진의 최우선 가치로 삼고 조합원을 위한 실익과 편익사업 및 복지사업 확충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또한 상호금융사업 활성화로 조합원 실익지원을 위한 수익센터의 역할을 충실히 하여 농가소득 5,000만원 달성을 위해 끊임없이 변화하며 발전하는 강화남부농협으로 성장시킬 것입니다.
선거운동 기간 동안 말씀해 주신 소중한 의견 겸허히 받아들이고 가슴깊이 새겨 농협다운 농협, 조합원이 주인인 최고의 농협, 조합원이 부자 되는 농협으로 새롭게 거듭날 것을 약속드립니다.
조합장은 권력의 자리가 아니며, 사익을 위한 자리도 아니며, 명예직도 아닙니다.
조합원을 섬기며 봉사하는 자리라고 생각합니다.
초심을 잃지 않고 투명하고 내실 있는 경영으로 잘 사는 농촌, 활짝 웃는 조합원을 위해 조합원의 입장에서 섬기고 소통하는 조합장이 되겠습니다.
더욱 겸손하고 더욱 열정적으로 일하겠습니다.
다시한번 머리 숙여 감사드립니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강화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